188 |
「공부습관」 학습계획표, 도대체 어떻게 써야 하나요?
file |
187 |
중간고사의 끝, 그리고 대책 없는 아이들
file |
186 |
예비고1 특강 : 연세대 치의예과 합격생이 들려주는 최상위권 내신관리 노하우 (대진고편)
|
185 |
아이의 인성교육, 멘토가 함께합니다.
file |
184 |
수능특강 국어 사용설명서, 봐야 할까? (3)
file |
183 |
수능특강 국어 사용설명서, 봐야 할까? (1)
file |
182 |
공부습관 멘토링, 왜 1대1로 진행해야 할까요?
file |
181 |
N수, 어디까지 해도 될까? (3)
file |
180 |
3월 학평 이후, 고3은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까?
file |
179 |
에듀 21 멘토링을 통해 성적이 오를 수밖에 없는 다섯 가지 이유
file |
178 |
N수, 어디까지 해도 될까? (2)
file |
177 |
학원이냐? 과외냐? 관리가 문제로다!
file |
176 |
학업과 운동, 병행 가능한가?
file |
175 |
학습 "관리"란 무엇인가? - 학습 관리의 중요성에 관하여
file |
174 |
학생이 책을 안 들고 다니자, 멘토가 취한 특단의 대책
file |
173 |
학교 프린트,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?
file |
172 |
필기가 게으른 학생들을 위한 처방- 키보드 필기 공부법
file |
171 |
자기주도학습에 대한 부모님들의 오해
file |
170 |
자기주도학습, 마음가짐만으로는 어렵다.
file |
169 |
이과에서 문과로 교차지원, 어떻게 할 것인가? (1)
file |